[광주 수완지구 돈까스 맛집 / 수완동 돈까스 / 장덕동 돈카츠] 토마호크카츠가 엄청 큰 유미카츠 수완지구점 : 메뉴가 많고 바삭바삭!

2023. 2. 4. 07:5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월, 화, 수, 목, 금 평일 내내 주말만

오기를 기다렸는데 어느새 시간이 LTE급으로

빨리 지나가 벌써 토요일 아침이라니!

 

설레기도 하고 알차게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주말 아침에는 헬스장

오픈이 9시인데 꼭 가서 운동하고 오고,

 

점심에는 친구랑 첨단 고기 맛집에

다녀오기로 약속을 했어요.

 

9시가 되기 전까지 이른 아침 시간에는

간단하게 포스팅을 하나 작성해볼까 하는데요.

 

토요일 아침, 작성하는 포스팅의 주인공은

광주 수완지구 돈까스 맛집 유미카츠입니다.

 

#광주 수완지구 돈까스 맛집

#수완동 맛집 #장덕동 맛집

#수완동 돈까스 #장덕동 돈까스

 

유미카츠 수완지구점

 

 

유미카츠 수완지구점의 주소지는?

광주 광산구 장신로 77입니다.

 

 

롯데마트 근처이고 1층이라 찾기 쉬운데

성덕마을 정류장의 바로 앞이라 금방

간판이 눈에 보일 거라고 예상합니다!

 

정류장 근처이기도 하고 중, 고등학생들도

많이 왔다갔다 하는 곳이라 학생손님이

꽤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깔끔한 테이블"

 

 

안으로 들어가면 좌석이 많아요.

편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은 후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유미카츠 이용방법 알아보기

 

첫 번째, 좌석 확보 후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진행합니다.

 

두 번째, 물과 음료, 밑반찬 리필은 셀프!

셀프존 냉장고에서 생수 또는 주문한

음료를 챙겨주세요.

 

세 번째, 영수증에 기재된 번호 호출 시

배식구에서 음식을 받습니다.

 

네 번째, 맛있게 먹은 다음 퇴식구에

식기를 반납합니다.

 

* 차량을 가지고 오는 경우 *

주차 차량 등록이 가능해요!


광주 수완지구 돈까스 맛집

토마호크카츠

 

 

저는 함께 간 친구와 토마호크카츠와

모듬카츠를 주문했고 수다를 떨다

보니 엄청 큰 돈까스가 등장했어요.

 

"엄청난 크기!"

 

 

유미카츠 수완지구점에서 처음 먹어본

거대한 돈카츠라 깜짝 놀라기도 하고

양이 많아 다 못 먹으면 어쩌나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대략 2인분 정도

되는 양인데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졌답니다!

 

"돈카츠 소스와 함께 먹기"

 

 

참고로 토마호크는 육류 중 손잡이처럼

길다란 갈비뼈를 감싸는 갈비살이 등심에

붙은 고기를 뜻하는데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어본 적은 있어도

이렇게 돈카츠 요리는 처음이었어요.

 

첫인상은 굉장히 거대했기 때문에

인상에 남았고 한 입 먹어봤을 땐

튀김옷이 바삭하다고 느꼈어요.

 

"양이 너무 많아ㅠㅠ"

 

 

메뉴에 함께 구성된 돈카츠 소스를

찍어먹거나 하얀색 소스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바삭하고 양도 많아서

좋았지만 하도 커서 그런지 나이프로

썰 때 불편함이 있었고 고기와 껍질이

분리되는 현상이 나타나 웃픈...

 

그래도 고기는 촉촉한 편이긴 했는데

일단은 양이 너무 많았어요ㅋㅋㅋㅋㅋ

 

나는 좀 대식가다, 아니면 엄청 배고프다,

거대한 돈까스를 꼭 먹고싶다 이런 분들께

토마호크카츠를 추천드리고 다음에 가면

저는 모듬카츠나 로제소스, 떡볶이로

요리된 메뉴를 골라볼 계획이에요.

 

수완동 맛집 장덕동 돈까츠 돈카츠

유미카츠 수완지구점

맛있는 모듬카츠

 

 

개인적으로는 모듬카츠 구성이 알차고

더 맛있었어요. 안심인지 등심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육즙이 촉촉하고

튀김도 바삭바삭해서 조화가 좋았고요!

 

"쭉 늘어나는 치즈가

맛있는 꿀맛 치즈카츠"

 

 

새우카츠도 따끈따끈할 때 바로 입에

넣으니 새우살이 사르르 포스라지면서

입안에서 맛있음을 느꼈어요.

 

특히, 치즈카츠가 제 스타일이었는데요.

 

예전에 다른 돈카츠 가게에서 치즈카츠를

주문한 적이 있는데 그 때는 치즈가

너무 빨리 굳어버려서 맛 없었던 적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유미카츠 치즈카츠는

두툼하고, 촉촉해서 시간이 조금 지나도

쭈욱 늘어나는게 맛있었어요.

 

 

광주 수완지구 맛집 중에 돈까스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거나 모듬카츠가

맛있는 수완동 장덕동 돈카츠를 찾는다면

한 번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광주 수완지구 돈까스 맛집

유미카츠 총평"

 

저의 개인적인 총평은

토마호크카츠는 호기심에 먹어보는 건

나쁘지 않나지만 자르는게 불편해서

모듬카츠나 다른 메뉴를 선택할 것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수완지구 돈까스 토마호크카츠

보고 깜짝 놀란던 유미카츠 수완지구점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토요일 보내시고, 저희는

다음 포스팅 [첨단 맛집] 주제로 다시 만나요 :)


https://www.instagram.com/p/CoMtQycv1o9/?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유선님 : "#유미카츠 ✔️토미호크카츠 14,900원 ✔️모듬카츠 14,000원 바삭바삭하고 고

유선 (@reveyou_day) on Instagram: "#유미카츠 ✔️토미호크카츠 14,900원 ✔️모듬카츠 14,000원 바삭바삭하고 고기는 촉촉! [유미카츠 맛있게 먹는 방법] ✔️돈카츠에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소금에 찍어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