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역맛집 돈파스팔레(돈까스 그릇에 파스타가 들어 있어요) 후기

2021. 11. 29. 15:28레브유 노트/맛집 탐방

728x90
반응형

낙성대역맛집 돈파스팔레(돈까스 그릇에 파스타가 들어 있어요)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포스팅을 하려고 노트북 전원을 켰는데요. 전 아직 네이버 블로그가 익숙해서인지 티스토리에 포스팅하는 횟수가 적은 것 같아요😅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돈파스팔레

 

TV프로그램에도 나온 낙성대역맛집으로 입구의 문에는 다녀간 연예인들의 싸인이 붙어있었어요. 비 오는 날 방문한 것도 있고 점심 시간이 한참 지나서인지 다행히 웨이팅이 있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

 

낙성대역 돈파스팔레 메뉴

 

 크레이지돈파스, 볼로네제돈파스, 아라비아타돈파스, 감베로니알리오올리오, 꼬제로제돈파스, 알리오올리오돈파스, 까르보나라돈파스, 해산물크림돈파스, 뽀모도로돈파스 등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 그릇 안에 파스타가 들어있는 형식으로 색다른 아이디어가 돋보였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할 수 있고 테이블이나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창가 자리에 앉아 주문한 메뉴를 기다렸는데요. 테이블매트 위에 수저와 포크, 컵, 앞접시가 세팅되어 있고 테이블의 모서리에는 벨이 있었어요.

 

 

낙성대역맛집 돈파스팔레의 돈까스 & 파스타 메뉴를 맛보기 전에 스프를 먼저 주시더라고요. 달달하고 따뜻한 스프가 속을 편안하게 해줬어요.

 

돈파스팔레 볼로네제돈파스 & 알리오올리오돈파스

 

짠! 주문했었던 볼로네제돈파스와 알리오올리오돈파스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금방 나왔고 돈까스 그릇이 신기했어요. 처음에 플레이팅 되어있는 접시를 봤을 때는 양이 많아보이지 않았는데요.

 

 

돈까스 안에 있는 파스타를 먹고 돈까스까지 잘라서 먹으면 양이 정말... 상상 이상! 엄청 푸짐하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솔직히 2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양이 많더라고요.

 

 

게다가 샐러드까지 있어서 아무것도 안 먹고 가야 다 먹을 수 있을 정도에요. 파스타의 면은 탱탱했고 소스의 맛도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알리오올리오돈파스보다는 제가 주문한 볼로네제돈파스가 더 맛있었어요.

 

 

알리오올리오는 파스타만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돈까스까지 있으니 2가지를 함께 맛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플레이팅도 예쁘고 아이디어가 좋아 한 번쯤 와서 먹어보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낙성대역맛집이나 서울대입구역맛집을 찾는다면, 또는 돈까스와 파스타를 동시에 먹고싶다면 방문해봐도 좋겠네요!

 

 

촉촉한 소스도 장난 아니고, 돈까스의 도톰한 고기와 튀김옷도 맛있었어요. 다만, 돈까스 그릇의 안쪽은 파스타 소스로 인해 약간 눅눅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겉면에는 바삭함이 남아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돈까스까지 다 잘라서 드시는 분은 진짜 잘 드시는 분일 것 같아요. 저는 배가 터질 것 같아서 아쉽지만 다 먹지는 못 했답니다😖 양도 푸짐하고 돈까스와 파스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낙성대역맛집 돈파스팔레 후기를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가격만큼 양과 맛에 대한 퀄리티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