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선동 맛집 코벤트마켓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는 곳!

2022. 7. 24. 10:43레브유 노트/맛집 탐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려고 해요.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었던

봉선동 맛집을 소개합니다 :)


#봉선동맛집

<코벤트 마켓>


 

코벤트 마켓은 브런치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인데요.

음료만 즐길 수도 있고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를 먹을 수도 있어요.

 

주소는 "광주 남구 제석로 104 201동 103호"

이고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내부가 넓고 인테리어가 예쁜데

시골풍의 브런치와 사계절을

담아냈다고 해요. 식물이 많아서

숲속에서 힐링하는 느낌도 들었어요!

 

 

메뉴도 다양해서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은데 저는 스테이크가 들어간

볶음밥과 새우 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고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의 육즙이 고소하고 살살 녹는달까?

 

 

파스타는 자칫 느끼해서 질릴 수도 있는데

봉선동맛집 코벤트마켓의 파스타는

담백하게 먹기 좋았고 양도 많았어요.

 

 

2명이서 갔는데 메뉴를 3개를 주문해서

양이 너무 많았나 싶더라고요!

피자까지 먹으니 배가 터져버리는줄^_^

 

분위기와 맛 두 가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이어서 동네에 있었다면

자주 갔을 것 같아요. 광주 봉선동

사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고,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