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카페/뚝섬역카페 🍩오버도즈 도넛&커피 다녀왔어요

2021. 5. 25. 12:45레브유 노트/카페 탐방

728x90
반응형

성수동카페/뚝섬역카페 🍩오버도즈 도넛&커피

 

카페는 커피나 디저트를 즐기기 위해 가기도 하고 사람을 만나려고, 또 개인적으로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 가는데요.
저는 책과 노트북을 들고 카페에서 개인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해요. 영화 기생충과 옥자 등 명작을 제작하는 봉준호 감독님은 동네 카페에서 시나리오를 쓴다고 해요. 또한 인기가 엄청난 '해리포터' 시리즈를 쓴 영국 작가님 조앤 K. 롤링도 작은 카페 구석에서 글을 썼다고 합니다. 조용한 도서관보다 약간의 소음이 있는 카페에서 공부나 일을 할 때 집중이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커피를 즐기거나 사람을 만나 대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상상의 나래를 펼질 수 있는 제 3의 장소라고 생각하는데요.

 

평일이라면 퇴근 후 동네 카페를 갔겠지만 주말 나들이 겸 성수동카페를 찾아봤어요.

 

 

정말 유명한 #성수동블루보틀 카페에 가고싶었지만 테이블이 꽉 차서 한 자리도 없더라고요.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요즘 트렌드에 맞는 감성으로 꾸며진 예쁜 카페를 찾아가 봤습니다.

 

성수동카페/뚝섬역카페 🍩오버도즈 도넛&커피 다녀온 후기

 

🍩오버도즈 도넛&커피 성수동카페에서 달달한 초코 도넛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카페 분위기가 좋고 플레이리스트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 창가쪽 작은 테라스같은 공간에 앉아서 운치있고 좋았어요🌧

 

 

달달한 초코 도넛은 정말 찐한 초코로 뒤덮여 있어서 초코 덕후인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약간 씁쓸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니 진짜 잘 어울렸어요.

 

 

감성적인 카페 인테리어도 예쁘고 특색 있는 오버도즈만의 도넛도 좋았어요. 초코 도넛 외에 다른 여러 종류 도넛이 있는데 다음에 간다면 먹어봐야겠어요 :)

 

 

성수동카페나 뚝섬역카페를 찾으신다면 오버도즈도넛&커피 카페도 괜찮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