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암동 맛집 첨단 파스타] 감성적인 분위기와 맛! 무두 레스토랑 : 루꼴라 스테이크 피자 & 명란 쉬림프 오일파스타

2023. 2. 5. 19:20레브유 노트/맛집 탐방

728x90
반응형

[쌍암동 맛집 첨단 파스타]

 

감성적인 분위기와 맛!

무두 레스토랑

 

루꼴라 스테이크 피자

&

명란 쉬림프 오일파스타

 

 

감성적인 분위기의 쌍암동 맛집,

첨단 파스타 맛있는 곳

 

무두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MOO DOO

주소지는?

 

광주 광산구 첨단강변로87번길 5

야스텍타워 2층

 

내부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테이블이 다양했어요.

 

 

메뉴는 수플레 팬케이크와

스위트 수플레, 프렌치 토스트,

수비드 닭가슴살 샐럳,

버섯 구이 샐러드, 아보카도 버거,

햄버거 스테이크 등 라이트한

브런치 요리가 있어요.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디너 메뉴를

위주로 골라봤는데요.

 

신선하고 쫄깃한 도우의 루꼴라 스테이크 피자,

매콤함이 맛있는 명란 쉬림프 오일파스타,

햄버거 스테이크, 모히또, 제로콜라를 선택했어요.

 

쌍암동 맛집

루꼴라 스테이크 피자

 

 

음료가 먼저 나왔고 다음에는

루꼴라 스테이크 피자가 나왔습니다.

 

스테이크가 송송 올라간 비쥬얼만

봐도 군침이 돌았어요.

 

#쌍암동 맛집 #첨단 파스타

 

 

신선한 루꼴라가 피자 도우 위에 한가득

올라가 있어서 식감이 좋고 맛있었어요!

 

 

치즈도 잘 어우러지고 토마토의 상큼한

맛도 느껴져서 맛있더라고요.

 

매콤한 맛이 취향저격인 명란, 새우가

들어있는 오일파스타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파스타 맛집 인정!

 

햄버거 스테이크

 

 

수제 함박스테이크와 쌀빵,

토마토 소스를 함께 먹는

햄버거 스테이크는 소스의

상큼함과 함박스테이크의 고소함,

고소한 쌀빵의 조화가 맛있었어요.

 

쌍암동 맛집 첨단 파스타 맛있는 곳!

감성적인 분위기와 맛을 찾는다면

무두에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MOO DOO 레스토랑에서

루꼴라 스테이크 피자와

명란 쉬림프 오일파스타, 햄버거 스테이크

먹었던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