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작가 추천 : mouni feddag / 독특한 색감의 일러스트레이션

2021. 3. 19. 19:21정보

728x90
반응형


독특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소개합니다.
흔히 알고 있는 색의 범위를 넘어서 특별한 색을 연출하는 자연스러운 느낌의 일러스트를 좋아하는데요. 어느 날, 영국의 일러스트레이터 mouni feddag의 그림을 접하게 되었어요. 작가만의 개성이 담긴 그림이 예쁘다고 생각이 들어 간단하게 카드 이미지를 만들어봤습니다 :)


색연필과 수채 기법으로 보이지만 디지털 기법이 더해졌는데요. 인물과 배경의 색감이 잘 어우러져있어요. 생활 속에서 볼 수 있는 장면들을 많이 그렸더라고요. 귀여우면서도 색감이 예뻐서 자꾸 눈이 갑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저는 제가 나중에, 아주 나중에 일러스트 작가가 된다면 이런 스타일의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728x90
반응형